티스토리 뷰



그것이알고싶다.

잘나가다가 이렇게 정권에 맞춤형 방송을 한다.

 

이 내용은 새삼스럽지도 않은 시중의 루머다.

강남 3대 부동산 부자 중 하나인 박옥성 에 관해 끊임없이 나오는 정치권 비자금 설.

 

당연히 디제이 관련해서는 아가리 싹 닫고

박정희 이후락 중정부장의 운전기사다 라는 카더라 부터터강남 개발할 때 이미 박정희 대통령의의비자금으로 이런 부를 축재했다는 내용으로 방송을 하고 싶어 안달이 났다.

결론은 응 그냥 루머가 있다는거야 남들이 그렇다고 하던데?

그게 아니라면 아니 수백억 원의 임대료 수익이 나는 건물을 왜 공실로 두는거야?

방송에는 나오지 않겠지만 박옥성 회장이 소유한 다양한 건물은 임대수익을 하는 곳이 있고고아닌 곳도 있는데 무조건 공실인것만 보여주면서 아니 이 노른자 땅에서 왜 공실을 만드는 거야? 라는 논리로 차용할게 뻔~~~ 할 뻔자다.

 

그리고 정권의 여론악화를 의식하고 떨어진 지지율을 높이고 지지층을 결집하는 수단으로 삼기 위해해이거 박근혜 최순실의 비자금이다 라는 뉘앙스의 인터뷰도 내보내겠지? 안봐도 비디오다. 대선 앞두고 박근혜 5촌 살인사건이니 하면서 여론 선동했던 김어준 주진우는 그 사건에 대해서 지금 입 하나 뻥긋 하는거 봤냐>? 이게 좌파들의 역겨울 정도로 무섭고 소름끼칠정도로 집요한 여론 선동과 혹세무민이다. 물론 그거에 선동되어 넘어가는 1000만 가까운 개돼지들이 있어서 가능한 일이겠지만.....

 

지금 우리나라는 구한말 나라 망하기 일보 직전이다. 외세를 물리치고 자주독립하자는 위정척사 운동. 

세상돌아가는게 어떤지는 알 생각도 없고 무조건 공자왈 맹자왈 중국님들이 우릴 보우하시니니우리가 세계의 중심이다 아니 중국이 중심이고 우리는 오랑캐들과 달리 소중화는 된다는 헛된 망상에 사로잡혀 나라 팔아먹고 나라 망하도록 둔 쓰레기 같은 역사가 지금 반복되려고 한다. 당연히 그 당시 쌍놈 노예들이 조선왕조 양반님들을위해 울어주었지

지금도 하나 다를건 없어 보인다.

 

개돼지 맞춤 여론선동.... 반일하고 역사를 청산하고 북한이랑 통일하자는 미친놈들.

반일하고 싶으면 역사의 대죄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북한 독재 악마 정권도 비난하고 비판하고고반북을 해야지 이것들은 친중 김정은이랑은 평화를 외치고 일본에게는 집요하게 사과와 반성 배상을요구하는 역겨운 이중성.

 

참 미친놈들이다. 그러니 종북 소리를 듣는거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