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탄핵이니 하야니 하자고 하는 사람들이나

 

지금은 안되고, 헌법에 기초해서 법원 수사 판결이 나오고 난 뒤

 

법률 위반사항이 나오면 탄핵을 하자는 말이 나오는 상황.

 

 

 

솔직히 박근혜 대통령 스스로 하야하고 권력을 내려놓는데 맞지만

 

그건 사실상 불가능한 일이고,

 

 

야권은 지금 박근혜 대통령이 바로 권력을 내려놓고 비상상황 60일 안에

 

조기 대선을 치르고 싶어한다. 이유는 가장 현재 대통령에 가까운 문재인이 있기에.

 

 

국민의당은 더 강력하게 지금 당장 하야를 요구하는 이유는 그냥 안철수가 대통령이

 

되긴 어렵고 민심을 따라 지지율을 확 끌어먹으려는 거다.

 

 

설마 순진하게 민주당이나 국민의당이나 정의당이 정말 국민을 생각해서 박근혜 물러가라 외친다고 생각하나?

 

노노 저들 스스로 권력을 위한 거지. 사실 누가 되든 우리 일반 서민은 달라지는게 아무것도 없다.

 

 

박근혜는 당연히 물러나야 하고, 강력한 처벌을 해야 하겠지만, 국민의 이름이니 국민의 마음이니 이런 개소리는 하지말자.

 

 

지금 당장 박근혜 물러가고 문재인이 대통령이 된다고, 청년실업이 뚝딱 해결될까? 집값이 하루아침에 모두가 원하는 것처럼 서울에서도 2억원이면 아파트를 사는데 무리없는 그런 세상이 올까? 개소리다.

 

 

결국 바뀌는건 없다. 권력을 누리는 집단이 바뀌는것일뿐.

 

 

100만개의 촛불이라고 하는데 웃기지말아라, 30만 40만이나 모이면 많이 모이는거지... 우리나라는 반도라는 위치상 역사상으로 국민의 기회주의 속성은 DNA에 누적된 지혜다.

 

 

그러니 비리와 부패 권위 이기주의 등등이 절대로 사라질 수 없는 그런 나라다. 결국 잘 먹고 잘 벌고 잘쓰고 잘 죽을 수 있으면 그게 전부다. 그러기 위해서 국민의 대표들을 선출해 놓았는데, 그런 것은 하나도 신경쓰지 않으면서 자기들 권력만 차지하려고 눈 시뻘게져 있는 모습을 보면

 

 

박근혜 가고 문재인 와도 달라지는건 없다고 확신한다.



댓글